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NBA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 헬기 추락사고로 사망

입력 2020-01-27 12: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NBA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 헬기 사고로 사망

미국프로농구, NBA 의 전설적인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가,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숨졌습니다. 미국 현지 시간으로 26일에, 로스앤젤레스에서 서쪽으로 약 48 km 떨어진 캘리포니아 주 '칼라바사스'로 가던 브라이언트의 전용기가 추락했고, 헬기에 타고 있던 브라이언트와 13살 딸 등 5명이 모두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브라이언트는 은퇴를 선언한 2016 년까지, 20 년 동안 LA 레이커스에서만 뛰면서 팀의 전성기를 이끌었습니다.

2. 이부진 부부 이혼 확정…'5년 3개월 소송' 마무리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임우재 전 삼성전기 고문의 이혼 소송이 5년3개월의 소송 끝에 마무리됐습니다. 대법원은 이 사장이 자녀에 대한 친권과 양육권을 모두 갖는 대신 임 전 고문에게 월 2회 등의 면접교섭권과 재산 141억여 원을 나눠주도록 한 2심 법원의 판결을 최근 확정했습니다.

3. 연장 후반 8분의 '설 선물'…한국, 사우디 꺾고 우승

2020 도쿄 올림픽 남자축구 최종 예선을 겸해서 열린 23세 이하 아시아 챔피언십에서, 우리나라 대표팀이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나라는 태국 현지 시간으로 26일에 열린 사우디 아라비아와 치른 결승전에서, 연장 후반 8 분에 터진 정태욱의 결승골에 힘입어 1 대 0 으로 이겼습니다. 세계 최초로 9 회 연속 올림픽 진출을 이끈 김학범 축구대표팀 감독은, 도쿄 올림픽에서 동메달 이상의 성적을 목표로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4. 서울 방향 정체 오후 3시 절정…"평소 일요일 수준"

설 연휴 마지막 날인 오늘, 서울 방향 고속도로의 정체는 오후 3 시에 절정에 이르렀다가 오후 9 시쯤 풀릴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도로공사는 오늘 전국의 교통량이 356 만 대로, 정체의 정도는 평소 일요일과 비슷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한편,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짧은 가시거리와 미끄러운 도로에 대비가 필요합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