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배정남, 1년 동안 헬스장에 못 간 이유는?

입력 2020-01-18 16:58

방송: 1월 18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8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배정남, 1년 동안 헬스장에 못 간 이유는?

최여진이 헬스장에서 만난 배정남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18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모델 계 절친으로 유명한 배정남과 최여진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전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배정남, 최여진이 등장하자 형님들은 두 사람의 인연에 대한 궁금증을 주체하지 못했다. 이어 "두 사람은 서로 어떻게 알게 된 사이냐"라며 추궁하기 시작했다. 이에 배정남은 "찔끔 찔끔 알게 됐다"라며 구수한 사투리로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최여진은 배정남과 같은 헬스장에 다녔을 때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최여진은 "운동을 좋아해 매일 출석 하던 배정남이 1년 동안 헬스장에 모습을 보이지 않아 궁금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배정남은 1년간 헬스장에 못 갔던 사정을 밝혔고, 형님들은 다시 연결고리를 최여진과의 인연으로 돌렸다. 이에 배정남은 "고마해라 마!"라고 소리쳐 웃음을 안겼다.

배정남이 1년간 헬스장을 비울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18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형님' 강소라, 영화 '써니' 캐스팅 비화 공개 [영상] '아는형님' 권상우 나이 몇이길래, "김성균-허성태에게 말 못놨다" '아는 형님' 최여진과 닮은 남자 아이돌 멤버는 누구? [영상] '아는형님' 강소라, 영화 '써니' 캐스팅 비화 공개 '아는 형님' 안재홍, 강하늘-옹성우와 절친 된 이유는? '아는 형님' 안재홍 VS. 이수근, 족구왕 자리 걸고 불꽃 대결 '아는 형님' 필구 김강훈, 귀여운 매력 발산 "강호동 아들과 동갑"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