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막나가쇼' 김구라, 방사능 공포 싣고 달리는 일본 활어차 추격

입력 2020-01-14 11:59

방송: 1월 14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4일(화) 밤 11시

'막나가쇼' 김구라, 방사능 공포 싣고 달리는 일본 활어차 추격

후쿠시마 원전 사고 발생 9년째, 일본과 가장 가까운 우리나라는 과연 방사능으로부터 안전할까?

14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막나가쇼'의 'WHY? 왜구랴' 코너에서는 방사능 오염이 의심되는 일본산 수산물이 실린 활어차를 향한 김구라의 고군분투 추적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막나가쇼' 녹화에서 일본 활어차를 추적하기 위해 이른 새벽부터 부산항으로 간 김구라는 오랜 기다림 끝에 일본 활어차들을 발견했다. 활어차들은 일본에서 싣고 온 해수를 무단 방류하며 우리나라 도로 한복판을 활보하고 있었다.

김구라는 일본산 수산물이 어떤 과정을 통해 원산지 세탁이 이루어지고, 우리의 식탁에 오르게 되는지 그 실태를 파악하기 위해 나섰다. 김구라는 수소문 끝에 어렵게 만난 전 일본산 수산물 수입 업체 직원으로부터 원산지 표시에 관한 숨겨진 진실을 듣고 충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구라의 일본 활어차 추적기는 오는 1월 14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막나가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형이 왜 수족관에서 나와?'…'막나가쇼' 허재, 깜짝 수중 공연! '아이돌룸' 모모랜드, '흥모랜드'다운 텐션에…도니코니 '어질'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크루 긴장케한 'VIP' 등장 '양식의 양식' 삭힌 맛으로 끈끈한 유대감 형성? [영상] '아는형님' 강소라, 영화 '써니' 캐스팅 비화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