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모모랜드, '흥모랜드'다운 텐션에…도니코니 '어질'

입력 2020-01-13 13:53

방송: 1월 14일(화) 저녁 6시 2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4일(화) 저녁 6시 25분

'아이돌룸' 모모랜드, '흥모랜드'다운 텐션에…도니코니 '어질'

모모랜드 주이가 '예능돌이 뽑은 예능돌'로서의 면모를 증명한다.

14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9개월 만에 신곡 'Thumbs Up'으로 컴백한 모모랜드가 출연한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아이돌룸'에 방문한 모모랜드는 "그동안 정말 나오고 싶었다. 평소에도 즐겨 본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모모랜드 주이는 '예능돌이 뽑은 예능돌'에 선정된 소감에 대해 밝혔다. 주이는 세븐틴 승관, 오마이걸 승희 등 자타공인 '예능력 만점' 아이돌 멤버들이 직접 뽑은 '예능돌'에 등극한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큰절부터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MC들이 자신이 뽑힌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고 묻자 고민하던 주이는 "너무 귀여워서?"라고 답하며 깜찍한 자기애를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주이는 추천하고 싶은 차세대 예능돌로 아무도 예상치 못한 인물을 지목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외에도 주이를 비롯한 모모랜드 멤버들은 녹화 내 편집될 토크도 모두 받아 살리는 '방송 천재'의 면모를 보이고 '흥모랜드'라는 별명답게 시종일관 주체 못 할 흥으로 MC 정형돈과 데프콘의 혼을 쏙 빼놓았다는 후문이다.

모모랜드의 '통제 불가 흥파티'와 주이가 뽑은 차세대 예능돌의 정체는 14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SF9, 차세대 '얼굴장인' 선발 위해 윙크 대결 '아이돌룸' 순정만화 주인공 SF9 로운, 멤버들에게 '불량 로운'? '아이돌룸' 홍진영, 윙크 노하우 전수 "매일 8시간씩 연습해" '아이돌룸' 홍진영 프로듀서 변신 "마흔파이브는 내 아픈 손가락" '아이돌룸' 레인보우 "활동 종료 후에도 우리끼리 집에서 춤췄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