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이번 신메뉴는 '소갈비찜'…또 대박?

입력 2020-01-13 10:22

방송: 1월 13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3일(월) 밤 11시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이번 신메뉴는 '소갈비찜'…또 대박?

알베르토가 비장의 레시피로 만든 신메뉴 소갈비찜을 선보인다.

13일(월) 방송될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는 알베르토가 비장의 레시피로 만든 신메뉴 '소갈비찜'이 공개된다.

알베르토는 영업 4일차를 맞아 신메뉴로 평소 자신 있었던 한식 메뉴인 소갈비찜을 출시했다.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자문을 받았던 이전 메뉴들의 레시피와 달리, 소갈비찜은 알베르토가 기존에 알고 있던 비장의 레시피로 만들었다. 알베르토는 본인이 평소 사용하던 특별한 재료를 갈비찜에 넣어 이혜정 요리연구가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알베르토는 출근하자마자 소갈비찜 조리에 만전을 기했다. 닭갈비에 이어 신메뉴를 출시하는 알베르토는 바쁜 와중에도 재료 하나하나 섬세하게 손질하며 정성을 다했다.

소갈비찜을 처음으로 맛본 손님은 맨손으로 갈비를 뜯어먹으며 알베르토의 갈비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뿐만 아니라 남은 갈비찜 양념에 밥까지 비벼 먹으며 깨끗하게 접시를 비우는 이태리 먹방(?)까지 선보였다.

문어국수에 이어 소갈비찜도 연이어 히트를 쳤을지, 그 현지 반응은 13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신메뉴 문어국수 → 이태리 입맛 저격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신메뉴 문어국수 개시…손님들 반응은?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친구 루카, 정체불명 한국어 실력 뽐내(?)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신메뉴 '문어국수' 출시! 이번에도 대박?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샘-루카, 국경 넘은 '환상 케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