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순정만화 주인공 SF9 로운, 멤버들에게 '불량 로운'?

입력 2020-01-06 13:45

방송: 1월 7일(화) 저녁 6시 2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7일(화) 저녁 6시 25분

'아이돌룸' 순정만화 주인공 SF9 로운, 멤버들에게 '불량 로운'?

SF9 로운이 순정만화 주인공같은 배우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예능감을 뽐낸다.

1월 7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는 정규 1집 'Good Guy'(굿가이)로 컴백하는 SF9이 출연한다. 지난 출연 당시 'SKY 캐슬'의 우주 역으로 열풍의 중심이었던 찬희에 이어 2020 신년에는 작년 하반기를 휩쓴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연을 맡아 연기 대상 신인상까지 수상하며 주목받은 로운이 금의환향해 활약한다.

MC 정형돈은 로운에게 "인기를 체감하냐"고 소감을 물었다. 그러자 로운은 "바쁜 활동으로 아직까진 실감을 못하는 것 같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SF9 멤버들에게 그의 변화를 물었다. 그러자 겸손한 그의 대답과는 상반되는 폭로가 쏟아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찬희는 "로운이 내 패딩을 뺏어가서 안 돌려준다"며 '불량 로운'의 피해자임을 주장했다. 그러자 로운은 "예뻐 보여서 가져갔을 뿐"이라며 뻔뻔하고 재치있게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로운은 이어진 '아이돌999' 오디션의 자기 PR에서도 "저는 키가 크고 멋있다"고 어필하며 적극적으로 활약했다. 드라마에서 순정만화 속 주인공이었던 로운의 상반되는 예능감에 모두가 엄지를 세웠다는 후문이다.

자신감과 열정으로 뭉친 예능 루키 로운의 활약은 1월 7일(화)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홍진영, 윙크 노하우 전수 "매일 8시간씩 연습해" '아이돌룸' 홍진영 프로듀서 변신 "마흔파이브는 내 아픈 손가락" '아이돌룸' 레인보우 "활동 종료 후에도 우리끼리 집에서 춤췄다" '아이돌룸' 레인보우 지숙, 열애 근황 고백 "제가 해킹당했다" '아이돌룸' 배진영, 박진영-홍진영 잇는 '3대 진영' 굳히기 도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