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신메뉴 '문어국수' 출시! 이번에도 대박?

입력 2020-01-06 10:34

방송: 1월 6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6일(월) 밤 11시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신메뉴 '문어국수' 출시! 이번에도 대박?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 신메뉴 '문어국수'가 출시됐다.

6일(월) 방송될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는 샘 오취리가 새로운 야심작 '문어국수'를 만드는 모습이 공개된다.

샘 오취리는 장사 내내 활발했던 모습과 달리 새 메뉴 출시를 앞두고 전에 볼 수 없던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문어국수를 준비하던 샘은 한국에서 요리연구가 이혜정에게 배웠던 문어 손질법을 떠올리며 손질을 시작했다. 그러나 긴장한 탓에 그는 손질에서부터 난관에 부딪히며 험난한 신고식(?)을 예고했다.

한편, 문어국수를 본 현지 손님들은 익숙한 문어의 색다른 변신에 눈을 떼지 못하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콤한 양념장에 힘들어하며 적응하지 못하는 손님들부터 처음 맛본 문어와 국수의 조합에 그릇을 깨끗이 비운 손님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으며, 특히 한 노신사는 의자에서 일어나 직접 국수를 비벼 먹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태리에서 '문어국수'의 반응은 어떨지. 우등 셰프 샘 오취리의 신메뉴 문어국수의 활약은 6일(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샘-루카, 국경 넘은 '환상 케미'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닭갈비 출시하자마자 인기 메뉴 등극! [영상]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장사 시작에 '예약 만석'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시청자 호평 속에 연장 및 새 시즌 제작 확정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테이블 만석, 대기 손님 북적…대박 조짐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