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3' 김강훈, 노래까지 완벽? 속사포 랩 실력 공개

입력 2020-01-03 09:56

방송: 2020년 1월 3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2020년 1월 3일(금) 밤 9시

'슈가맨3' 김강훈, 노래까지 완벽? 속사포 랩 실력 공개

'필구' 김강훈이 '슈가맨3'에서 완벽한 랩 실력까지 선보인다.

2020년 1월 3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서는 새해를 맞아 시즌 사상 '최초, 최다, 최고' 기록을 가진 '기네스' 슈가맨이 등장한다. 쇼맨으로는 UV와 양동근X김강훈이 출격한다.

유재석 팀 쇼맨으로 출연한 힙합 1세대 양동근과 아역 배우 김강훈은 최초의 '슈가맨 출신 쇼맨'과 '최연소 쇼맨'의 기록을 세우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인기 드라마에서 연기 천재임을 입증한 김강훈은 "평소 랩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밝혔다. 이어 즉석에서 수준급의 속사포 랩을 선보여 현장에 있던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팔방미인 김강훈의 매력에 푹 빠진 양동근은 "랩도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다. 힙합의 미래가 밝다"며 극찬했다는 후문.

또한, 최근에 연애 중임을 밝힌 바 있는 김강훈은 "요즘 애정 전선에 문제는 없냐"고 묻는 유재석의 질문에 "사실 여자친구와 잠깐 헤어졌었다"고 고백해 이모삼촌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한편, 막강한 유재석 팀에 맞설 유희열 팀 쇼맨은 '뮤지션들의 뮤지션' UV다. 이들은 토크부터 비범한 웃음을 준 것은 물론 이어지는 역주행송 무대에서 남다른 분장으로 등장해 판정단은 물론 MC들마저 웃음을 터뜨리게 했다.

그러나 장난스러운 등장과 달리 UV는 특유의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넘쳐흐르는 끼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았다. UV의 무대를 본 슈가맨은 "정말 최고다. 원곡보다 더 좋은 것 같다"며 극찬했다.

기립박수를 받은 UV와 양동근X김강훈의 활약은 3일(오늘)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