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3' 유희열, "김재환은 리틀 김종민" 극찬(?)한 사연은?

입력 2019-12-06 10:10

방송: 12월 6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6일(금) 밤 9시

'슈가맨3' 유희열, "김재환은 리틀 김종민" 극찬(?)한 사연은?

유희열이 김재환의 예능감을 극찬했다.

12월 6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 2회에서는 쇼맨 김재환과 호피폴라가 출연해 명품 보컬력과 예능감을 뽐낸다.

유희열 팀의 쇼맨으로 나선 호피폴라는 "이 프로그램에 꼭 나오고 싶었다. 사실 우리가 '슈가맨'에 최적화된 팀이다"라며 첫 출연임에도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호피폴라는 "우리가 우승했던 프로그램 '슈퍼밴드' 녹화장도 바로 이곳이었다. 여기선 져본 적이 없다"며 경연에 대한 강한 승부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맞설 유재석 팀의 쇼맨은 3옥타브를 넘나드는 명품 보컬 김재환. 그는 "한국의 브루노마스가 되도록 무대를 선보이겠다"며 파워풀한 보컬 실력을 가감 없이 보였다는 후문. 또한 이날 김재환은 명품 보컬 못지않은 물오른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이에 유희열은 김재환을 향해 "김종민의 향이 난다. 리틀 김종민이 맞는 것 같다"는 극찬(?)까지 보냈다.

명품 보컬 김재환과 실력파 천재 밴드 호피폴라의 귀호강 역주행송 대결은 6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슈가맨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3' 유재석 "방송사마다 애타게 찾던 그분, 최초 공개" '슈가맨3' 전시즌 최고 첫방 화제성 기록…'태사자' 화제성 3위 [영상] '슈가맨3' 첫 방송, 태사자 소환 완료 "대박" '슈가맨3' 박성웅, 제보자로…유재석 "섭외 공들인 슈가맨" 누구? '슈가맨3' MC 헤이즈, 첫 쇼맨 출격 "기선제압 나선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