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호구의 차트' 장성규 신체 비밀…"여유증에 이어 탈모까지"

입력 2019-12-03 14: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일(월) 방송된  JTBC2 '호구의 차트'에서는 '쉿, 무덤까지! 나만의 1급 비밀 TOP7'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솔직함에 관한 심리테스트'를 진행했다. 수정구슬, 요술봉, 빗자루 중 요술봉을 선택한 정혁과 장성규는 최고의 오픈마인드로 꼽혔다. (▼영상 확인)
 
장성규는 '드러날수록 철저하게 감추고 싶은 신체 고민'이라는 공감 차트에 얼마 전 공개한 여유증을 예로 공감을 표했다.

이어 정답을 맞히던 장성규는 "수챗구멍이 막힐 정도로 머리카락이 빠진다"며 본인의 고민 공개와 함께 정답을 맞혔다. (▼영상 확인)
 
한편, 호구공감 차트대결 '호구의 차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JTBC2는 KT olleh tv 39번, SK B tv 48번, LG U+ TV 40번, SkyLife HD 45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 '호구의 차트'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호구의 차트' 장성규 신체 비밀…"여유증에 이어 탈모까지"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호구의 차트' 장성규 "빨리 승진 할 수 있는 법 공개" '호구의 차트' 장성규, 탈모 고백 "100가닥 이상씩 빠져" '호구의 차트' 한혜진 "술 먹은 다음 날 식당에서 전화 왔다" "부암동 그 카페"…'호구의 차트' 렌, 열애 의혹 받은 사연 '호구의 차트' 전진 → 장성규, 기상천외한 '묘기 대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