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보좌관2' 피투성이 이정재…충격 내막 밝혀진다!

입력 2019-12-03 15: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보좌관2' 피투성이 이정재…충격 내막 밝혀진다!

오늘(3일) 밤 '보좌관2' 이정재가 피투성이가 된 그 충격 내막이 밝혀진다.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시즌2'(극본 이대일, 연출 곽정환, 제작 스튜디오앤뉴, 이하 보좌관2) 첫 회는 장태준(이정재)이 괴한들에게 습격을 받은 장면으로 시작됐다. 이후 이 사건에 대한 어떠한 단서나 정황도 드러나지 않아, 실제 벌어진 것인지, 아니면 상징적 장면인지 다양한 추측을 낳았다. 이 가운데, 본방송을 앞두고 '보좌관2' 측이 피투성이가 된 장태준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장태준은 송희섭(김갑수)과 성영기(고인범) 회장의 비자금 추적에 박차를 가하면서, 오원식(정웅인)이 관리하고 있던 차명계좌까지 찾아냈다. 드디어 끝을 보나 싶었는데, 그 계좌를 관리한 은행장이 바로 강선영(신민아)의 아버지란 문제에 봉착했다. 이 사실이 세상에 드러나게 된다면 강선영의 정치 생명이 끝날 수도 있다. 송희섭 역시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이었다. 더 나아가지도 물러서지도 못하는 상황에 처한 가운데, 피투성이가 될 정도로 집단 폭행을 당하고 정신을 잃은 장태준이 예고돼, 그 정황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한다. 

'보좌관2' 측은 "첫 회 오프닝 씬과 관련된 충격적 진실이 드러나며 전개가 휘몰아칠 예정이다. 힘겹게 국회의원 자리에까지 오른 장태준의 운명이 어디로 향할지 함께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11월 6일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워크맨: 보좌관2 보조출연' 편을 통해 공개됐던 장성규의 출연 장면이 등장한다"고 귀띔, 기대를 높였다.  

'보좌관2' 오늘(3일) 화요일 밤 9시 30분 JTBC 방송.

(사진제공 : 스튜디오앤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보좌관2' 신민아 아버지의 정체 밝혀졌다! 이정재, 진퇴양난 '보좌관2' 이정재 vs 김갑수 벼랑 끝 전쟁…묘한 미소 의미는? '보좌관2' 임원희는 누가 죽였나…종영까지 4회, 관전 포인트는? '보좌관2' "대사가 살아있다." 재미를 높이는 명품 대사 넷! '보좌관2' 보는 이의 답답함 뻥 뚫어준 이정재의 '사이다' 셋!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