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박진영, 김영철과 '뜻밖의' 라이벌 구도?…"인정"

입력 2019-11-30 17:43

방송: 11월 30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30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박진영, 김영철과 '뜻밖의' 라이벌 구도?…"인정"

'형님학교'에서 박진영과 김영철이 뜻 밖의 신곡전쟁을 벌였다.

30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FEVER'로 2년 만에 컴백하는 박진영과 트와이스 나연, 다현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다소 낯선 조합의 세 전학생이 등장하자 등장에 형님들은 의아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진영은 "자식이 잘 되면 덕 좀 볼 수 있지"라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날 박진영은 평소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남다른 조언을 해줬던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이날 박진영은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 'FEVER' 무대를 화려하게 선보였다. 김희철은 "진영이 무대가 영철이 무대에 비해 여유가 없어 보인다"라고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날 방송의 오프닝이 김영철의 신곡 '신호등'으로 시작돼 이에 대해 언급한 것. 박진영은 "영철이를 이기려고 하다 보니까…"라며 라이벌 구도를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형님들은 "올해 가요계 심상치 않다. 김영철, 유산슬, JYP가 뜬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

박진영, 트와이스 나연&다현의 활약상은 3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초콜릿' 오랜만에 만나는 '진한 감성'…첫 회 시청률 4% 돌파! '양식의 양식' 치킨+버블티 이색 조합?!…최강창민 '동공지진' '방구석1열' 독립영화특집 2탄, 배우 전소니-성유빈 출연 '검사내전' 그들은 누구인가! 키워드로 본 이선균X정려원 '슈가맨3' 박성웅, 제보자로…유재석 "섭외 공들인 슈가맨" 누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