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멜로디책방' 북클럽 멤버들, 7번째 Book OST 걸고 팀전

입력 2019-11-20 11:18

방송: 11월 20일(수) 저녁 6시 25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0일(수) 저녁 6시 25분

'멜로디책방' 북클럽 멤버들, 7번째 Book OST 걸고 팀전

Book OST 전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북콘서트가 시작된다.

20일(수)에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 7회에서는 북클럽 멤버들이 마지막 모임을 맞아 Book OST가 함께하는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특, 선우정아, 수란, 김현우, 박경, 송유빈으로 이뤄진 북클럽 회원들은 이번 북 콘서트를 통해 애청자들과 함께 그동안 '멜로디책방'에서 읽었던 책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고 Book OST 전곡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멤버들은 '영웅, 그 찬란하고 위대한'이라는 주제로 두 팀으로 나눠 Book OST 곡 작업을 진행하고 북 콘서트에서 두 곡의 Book OST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북콘서트 녹화에서 멤버들은 북 콘서트에 앞서 두 가지 색깔이 칠해진 책갈피 뽑기를 통해 팀을 나눴다. 그 결과 선우정아, 박경, 송유빈이 한 팀이 되고, 수란과 김현우가 팀이 됐다. 두 팀은 북 콘서트에서 팀명을 공개하기도 했다. 수란 팀은 Book OST 선정 도서로 웹툰 '송곳'을 선택해 어느 때보다 진지한 태도로 곡 작업에 임했다. '송곳'의 책 분위기에 록 장르가 어울린다고 선택하게 되면서 수란은 데뷔 이후 최초로 록 음악에 도전했다. 게다가 딕펑스 멤버 김재흥의 현란한 베이스 연주와 파워풀한 랩핑을 자랑하는 래퍼 행주가 피처링으로 가세했다. 선우정아 팀은 Book OST 선정 도서로 '슈퍼영웅 지침서'를 읽고 곡 작업을 진행했다.

두 팀의 곡 작업 과정과 마지막 Book OST 무대는 11월 20일(수)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렬한 록 사운드가 돋보이는 수란, 김현우의 'Hero of heroes'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선우정아, 박경, 송유빈의 '믿는 수밖에'는 같은 날 소리바다를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멜로디책방' 이특, 북 트레일러 내레이션 최초 도전 '멜로디책방' 선우정아-수란 "우리는 H.O.T 팬클럽 출신" '멜로디책방' 박경 "사랑한다" 문자에 지코가 보내온 답장은? '멜로디책방' 북 OST 제작, 박경X김현우 홍대 데이트 '멜로디책방' 선우정아 손에서 탄생할 Book OST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