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캉스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19-11-16 09: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유캉스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어린 자녀와 함께 호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유캉스 패키지'를 12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유캉스 패키지는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에게 필요한 혜택들로 구성된 패키지다. 반얀트리 서울은 지난 2월과 8월 두 차례 걸쳐 유캉스 패키지를 선보인 바 있다.

패키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객실에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돼 있어 어린아이가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아기는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와 아빠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패키지에는 신생아부터 24개월까지 아기가 사용할 수 있는 스위마바의 유아용 목튜브가 포함돼 있다.

이번 패키지는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스위마바의 목튜브와 오스킨랩의 제품 3종,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과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오스킨랩의 제품 3종은 데일리 리페어 인텐시브 크림, 데일리 리페어 수딩크림, 아이크림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테스트와 무파라벤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마련된다.

유캉스 패키지는 선착순 50객실 한정이다. 가격은 51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