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삐져나온 팬티"..마마무 화사, 타이틀곡 '힙(HIP)' 가사 눈길

입력 2019-11-12 19: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마무 화사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가사로 컴백 전부터 화제다.


최근 마마무는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컨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가운데, 멤버 화사가 부른 타이틀곡 'HIP' 가사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HIP'의 화사 파트에는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 하면 HIP"이라는 노랫말이 등장했다. 화사는 화제의 중심에 섰던 공항 패션에 대해 정면 돌파라도 하듯 자신의 의견을 가감 없이 가사로 담아냈다.

또한, 화사는 "세상에 넌 하나뿐인 걸 근데 왜 이래 네 얼굴에 침 뱉니"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가사도 공개하며, 타이틀곡 'HIP'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실제 화사는 타이틀곡 'HIP' 작사에 참여한 만큼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허구인지 관심이 쏠린다.

화사의 컨셉트 프리뷰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힙 그 자체네" "스타성 최고인 듯" "본 투비 연예인이다" "빨리 신곡 듣고 싶다"라며 화사의 쿨하고 당당한 매력에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마마무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한다. 컴백을 앞둔 마마무는 역대급 스케일의 '평행우주' 세계관 콘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발표하는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마마무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가요계 이목이 집중된다. 새 앨범 발매는 14일 오후 6시.
김연지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