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내일투어, 겨울에 떠나야 좋은 동남아 한달살기 여행지 ? ①단거리편

입력 2019-11-12 10:00 수정 2019-11-12 10: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사진제공 : 내일투어

입동이 지나고 나니 찬 바람의 쌀쌀함이 느껴지는 요즘, 겨울의 문턱에서 따뜻한 온기가 그리운 이들을 위해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가 겨울을 포근하게 보낼 수 있는 동남아 지역 한달살기 여행지를 추천한다.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따뜻한 기온은 물론 저렴한 물가로 한달살기 만족도가 높은 곳들만 엄선하여 선보였다.

동남아시아는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자연환경과 저렴한 물가, 편리한 인프라가 갖추어져 있어 장기적인 여행인 한달살기를 경험해보기 최적이다. 최근 한달살기 여행의 관심이 급증하여 EBS <말을 걸어볼까? 동남아 살아보기> 프로그램에서도 정석용, 김민교, 변우민, 고세원, 김현숙, 황보 등 배우들이 현지에서 직접 생활하면서 실제로 체험해본 동남아의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방송을 보며 재미와 호기심이 들었다면, 용기내어 장기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괜찮다. 올 겨울에는 우리에게 익숙하면서도 다채로운 맛과 매력이 가득한 동남아에서 보다 풍요로운 한달살기 여행을 선사한다. 다양한 맞춤 여행상품과 코디네이터의 도움을 통해 걱정을 덜고 쉽게 ‘한달살기’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사진제공 : 내일투어
- 태국음식 마스터하며 치앙마이 한달살기
한달살기 열풍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태국 치앙마이에서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맛있는 먹거리고 한달살기를 즐겨보자. 도시 곳곳에 가득한 수준급 카페와 맛집을 방문해보며 나만의 핫플레이스를 찾아보는 것도 여행의 하나의 재미가 된다. 매주 1회씩 치앙마이 음식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니, 그곳에서 치앙마이 생활에서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고 전세계에서 온 친구들과 교류의 시간도 만들어볼 절호의 찬스이다.

- 베트남 음식과 함께하는 고멧 힐링 투어
대표적인 인기 휴양지인 베트남은 특별한 경험의 한달살기를 원한다면 적극 추천하는 곳이다. 내일투어 호이안/다낭 베트남 한달살기 상품은 현지 음식을 배우며 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음식 관련 투어가 매주 준비되어 있어 다채로운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음식 투어와 더불어 마사지, 보트, 자전거 투어 등도 함께 포함되어 전세계에서 온 친구들과 소통하고 먹고 여행하며 경험의 폭을 넓히기 좋게 구성되어 있다.

- 요가와 힐링으로 가득 채운 발리 한달살기
전세계 여행자들이 죽기전에 한번은 방문해야 되는 아름다운 섬 발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한달살기 대표 여행지다. 요가스쿨이나 서핑클래스에 등록해 한국에서 익히기 힘든 두가지 활동을 여행 기간 동안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발리를 구석구석 탐험해볼 수 있는 핵심 투어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되어 발리의 다양한 모습을 두눈 가득 담아보기에 흔치 않은 기회이다.

- 영어와 친해지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한달살기
겨울방학을 활용해 영어공부도 하고 여행도 하고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쿠알라룸프르 한달살기. 다양한 인종과 종교가 어우러져있는 만큼 더욱 이색적인 환경의 문화를 체험하여 시야를 넓히고 영어와도 친해질 수 있다. 해외경험도 하고 언어능력도 높일 수 있는 일석이조 한달살기를 주목하자.

한편, 내일투어의 한달 살기 여행은 현지 숙소 예약 외 현지 일정 계획, 원하는 투어 예약 대행, 주변 관광지 안내, 쇼핑몰, 마트, 렌터카 및 교통편 이용, 병원 및 관공서 정보 등 폭넓은 종합 여행 서비스도 제공하고 추가적으로 24시간 비상연락망을 운영해 편리하고 안전하고 안심되는 한달살기가 가능하다. 혼자 장기여행을 떠나는 것이 두려웠던 이들이라면 내일투어와 함께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보는 것을 고려해봐야 한다.

이소영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