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제1회 야구인닷컴배 전국 레슨장 야구대회' 2일 개막...'7주간 진행돼'

입력 2019-11-04 13:42 수정 2019-11-04 15: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제1회 야구인닷컴배 전국 레슨장 야구대회' 2일 개막...'7주간 진행돼'



- “전국 최강 레슨장팀에 도전하라, 야구 레슨장팀간 대격돌의 막이 올랐다”

전국 레슨장 야구팀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1회 야구인닷컴배 전국 레슨장 야구대회“가 2일 오전 8시 30분 인천 글로벌리그 구장에서 개막 경기를 갖고 7주간의 대장정의 막을 열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야구인닷컴배 레슨장 야구대회는 야구인닷컴에서 주최하고, 아워홈 지리산수, '재활전문' B&P 센터, 메이저 베이스볼의 후원으로 12월 14일까지 모두 34개의 레슨장팀이 참가해 조별 예선리그를 거쳐 16강부터 토너먼트 방식으로 우승팀을 가린다.

대회 이튿날인 3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팽팽한 승부 끝에 안양 워너비 베이스볼팀이 승리를 거뒀다.

이날 워너비 베이스볼은 경기 초반 상대방인 인천 제이엘 베이스볼클럽&헐크팀에 주도권을 내주며 고전했다. 3회까지 4대3으로 끌려가던 워너비 베이스볼은 4회말 노형종의 우전안타로 4대4 동점을 만들었다.

5회 교체된 투수 남성호가 무실점 호투를 벌였고, 경기 종료 직전인 6회말 1사 1·2루 상황에서 강성민이 쓰리런 홈런을 터트려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또한 이번 대회를 위해 레슨장 개장 이후 최초로 창단한 WE.B sports (위비야구단)는 강호 이남호 베이스볼 아카데미(이베아 야구단)를 17대7로 꺾으며 파란을 일으켰다.

위비야구단은 서울 송파동에 위치한 WE.B sports 레슨장 팀으로서, 전 KT위즈 출신의 조경민이 운영하는 야구 레슨장이다.

이 밖에 위너스 베이스볼, 라이크베이스볼, 한양캠프, 나인베이스볼(HS 김진철 아카데미), 파이어볼 BC(엄정욱 베이스볼 아카데미) 및 썬베이스볼, 동양장 슈퍼베이스볼, 용인 히터스, 와이키키베이스볼, 하남베이스볼 등이 승리를 거두며, 16강 진출에 한발 다가섰다.

한편 주최사인 야구인 닷컴은 '재활센터'인 B&P센터와 MOU를 체결하고, 대회 참가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대회 기간 중 전문 재활 의료진이 경기장에 배치된다고 전했다.


대회 결승은 12월 14일 정왕야구장에서 열리며 우승팀에게는 500만원(준우승 100만원, 공동3위 50만원)이 수여되고, 최우수선수상, 감독상 등 각 부문 개인상 수상이 이뤄진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