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올림픽 올스타전 방불케 한 가을 운동회

입력 2019-11-01 11:08

방송: 11월 3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3일(일) 밤 9시

'뭉쳐야 찬다' 올림픽 올스타전 방불케 한 가을 운동회

'올림픽 올스타전'을 방불케하는 어쩌다FC 전설들의 가을 운동회가 열렸다.

11월 3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운동회가 개최됐다.

만국기가 펄럭이는 운동장에 각 종목의 정점을 찍었던 스포츠 전설들이 모이자 현장은 세계인의 축제 올림픽을 방불케 했다. 멤버들은 청군과 백군으로 나뉘어 체육복까지 맞춰 입었다. 이들은 응원전을 거쳐 줄다리기, 단체줄넘기, 이어달리기 등 운동회의 백미를 모두 즐겼다.

한편, '뭉쳐야 찬다'에서만 볼 수 있는 종목도 개최됐다. 바로 전설들의 종목 중 씨름과 사격이 추가된 것. 씨름과 사격의 일인자 이만기와 진종오도 각각 핸디캡을 가지고 다른 멤버들과 함께 참여했다. 두 사람은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모두가 깜짝 놀랄 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스포츠 전설들이 펼치는 유일무이한 가을 운동회 현장은 3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안정환 감독에 상처받았다" 성토 '뭉쳐야 찬다' 마린보이 박태환, '어쩌다FC' 용병으로 출격 '뭉쳐야 찬다' 유도 전설 이원희, 대학 동기 김동현과 빅매치 '뭉쳐야 찬다' 슛도사 이충희, 허재와의 만남에 '관심집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