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긴어게인3' 암스테르담 관객들 'Gee' 떼창…멤버들 감격

입력 2019-11-01 10:35

방송: 11월 1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일(금) 밤 9시

'비긴어게인3' 암스테르담 관객들 'Gee' 떼창…멤버들 감격

이적-태연-폴킴-김현우-적재가 암스테르담에서 버스킹을 다시 시작한다.

11월 1일(금)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는 두 번째 도시인 암스테르담으로 버스킹 여행을 떠난 이적-태연-폴킴-김현우-적재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암스테르담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시내를 돌아다니던 멤버들은 첫 버스킹 장소로 '렘브란트 광장'를 택했다. '렘브란트 광장'은 네덜란드의 황금시대를 빛낸 대표 화가 '렘브란트'의 이름을 딴 곳으로 암스테르담의 랜드 마크로 꼽히는 곳. 이곳에서는 렘브란트의 대표작인 '야경'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동상이 '딕투적폴탱' 멤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광장의 분위기와 조각상에 연신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윽고 렘브란트 광장에서 첫 버스킹이 펼쳐졌다. 먼저 태연은 본인의 첫 솔로곡 '만약에'를 선곡했다. 태연이 제목을 얘기하자, 현장에 있던 관객들이 감탄사를 터뜨려 오히려 태연을 놀라게 했다. 이어진 태연의 폭발적인 가창력와 목소리에 몇몇 관객은 눈물을 흘렸다. 태연은 "처음 오는 곳인데, 알아봐 주시고 호응해주셔서 큰 힘이 됐다" "케이팝이 내 생각보다 깊이 들어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태연은 올해 초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Blue'를 선곡했다. 태연의 열창에 암스테르담 관객들은 큰 박수와 함께 "알러뷰"를 외쳤다.

이적은 데뷔 앨범 수록곡 '달팽이'를 선곡했다. 감미로운 이적의 발라드에 시민들은 큰 호응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소녀시대의 'Gee'를 선곡했다. 관객들은 일제히 노래의 후렴구를 '떼창'하고 춤을 추며 화답했다. 관객들의 흥 넘치는 모습에 멤버들은 감격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암스테르담에서의 이틀간의 버스킹 여행을 시작한 '딕투적폴탱'의 첫 번째 버스킹은 11월 1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비긴어게인3'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긴어게인3' 이적·태연·폴킴·김현우·적재, 암스테르담 버스킹 여행 '비긴어게인3' 패밀리밴드의 마지막 버스킹…멤버들 눈물 '비긴어게인3', 바이올린의 도시 크레모나서 마지막 버스킹 '비긴어게인3' 수현X김필, 알라딘 'A Whole New World' 환상 듀엣 '비긴어게인3' 헨리, 나 홀로 버스킹 "연예인 아닌 버스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