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안정환의 지옥훈련! "오늘도 토하기 좋은 날씨"

입력 2019-10-20 15:52

방송: 10월 20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0일(일) 밤 9시

'뭉쳐야 찬다' 안정환의 지옥훈련! "오늘도 토하기 좋은 날씨"

안정환 감독이 전설들을 위해 더욱 독해진 지옥훈련을 준비한다.

20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1승'을 위해 추워진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는 어쩌다FC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식전 전패의 늪에 빠져있는 어쩌다FC는 점차 나아지는 실력으로 1승에 대한 기대를 높였지만 지난주 서울 신정초FC에게 오랜만에 두 자릿수 패배를 당하며 의기소침해졌다.

이에 안정환 감독은 멤버들의 승부욕을 높이고 전성기 시절 몸 컨디션을 되찾게 하기 위해 특단의 훈련을 지시했다. 경기력은 고사하고 풀타임 소화도 어려운 멤버들에게 안정환 감독이 "오늘도 토하기 좋은 날씨"라며 '지옥훈련'을 선언하자 이들은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공포의 계단 훈련부터 낙하산 매고 달리기까지 해변 훈련보다도 더욱 독해진 매뉴얼에 전설들은 다리가 풀려 여기저기 쓰러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한 번 더!"를 끊임없이 외치며 쉴 틈을 주지 않는 안 감독의 훈련 속도에 몇 멤버들은 급기야 "진짜 토할 것 같다"며 뛰쳐나가고, "초등학생한테 진 게 이렇게 큰 잘못인가"라며 울컥했다는 후문.

스포츠 전설들을 쓰러지게 만든 안정환 감독 표 '돌아온 지옥훈련'은 20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김용만팀 vs 허재팀, 전체 한우 회식 건 대결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7.8%로 2주연속 최고 시청률 경신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역대 최연소 신정초FC와 자존심 건 맞대결! "이만기 제친 허벅지 둘레"…'뭉쳐야 찬다' 두 번째 용병은? '뭉쳐야 찬다' 야구계 전설 양준혁-김병현, 세기의 투타 대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