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 형님학교에서 첫 번째 팬미팅 진행

입력 2019-10-19 16:59 수정 2019-10-19 17:17

방송: 10월 1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1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 형님학교에서 첫 번째 팬미팅 진행

셀럽파이브가 '아는 형님'에서 최초로 팬미팅을 열었다.

1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신곡 '안 본 눈 삽니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셀럽파이브가 출연한다. '청순 걸그룹' 콘셉트로 돌아온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믿고 보는 예능감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학교' 전학생으로 찾아온 셀럽파이브는 "우리가 팬미팅을 열지 못했던 사연이 있다"라며 그 이유를 전했다.

 
'아는 형님' 셀럽파이브, 형님학교에서 첫 번째 팬미팅 진행

또한 이날 '형님 학교'에서는 셀럽파이브 최초의 팬미팅을 진행됐다. 그동안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시간이 없었던 셀럽파이브 멤버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이 마련된 것.

형님들은 셀럽파이브의 골수팬으로 변신해 팬미팅 자리를 채웠다. 이어 형님들은 목청이 떠나가도록 셀럽파이브 멤버들의 이름을 불렀다. 김영철은 애정이 담긴 과한 함성으로 스튜디오를 가득 채워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셀럽파이브는 팬들을 위한 '스페셜 무대'까지 준비해 큰 호응을 얻었다.

'형님학교'에서 열린 셀럽파이브 첫 번째 팬미팅 현장은 1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형님' 이특, "울지 말라던 강호동, 본인은 대성통곡" '아는 형님' 김희철, 슈퍼주니어 안에서 '예능 초보' 취급 받아 '아는 형님' 규현, 전역 선물로 받은 신곡 '솔로 안무' 공개 '아는 형님' 작가 황선영 "200회 비결은 꾸준함·예민함·치열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