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2대 MC들 찰떡호흡…유희열, 지원사격 출연

입력 2019-10-10 15: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구석1열' 2대 MC들 찰떡호흡…유희열, 지원사격 출연

새로운 MC들이 오래된 친구처럼 찰떡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13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 정재형, 장윤주가 새 MC로 합류했다. 영화 음악 감독으로 활약했던 MC 정재형은 전공을 살려 음악 영화 '원스' '인사이드 르윈'을 선정했다. 이에 가수 겸 작곡가인 유희열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 녹화에서 유희열은 '음악 영화 특집'에 선정된 두 영화에 대해 "'원스'는 비주얼 앨범을 보는 것 같았고 '인사이드 르윈'은 포크 뮤지션의 소설을 읽는 것 같았다. 두 영화 모두 굉장히 흥미롭게 봤다"라고 전했다.

유희열은 매의 눈으로 영화 속 낡은 기타나 배우들의 연주법을 주시하며 남다른 '직업병'에 대해 이야기 했다. "영화를 보는 내내 자꾸 연주하는 배우의 손을 보게 되더라. 자세히 관찰하면서 봤는데 완벽하게 소화해서 깜짝 놀랐다. 두 영화 모두 캐스팅 역시 신의 한수다"라고 뮤지션 입장에서 이야기를 더해 내용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편, 새로운 MC로 합류한 정재형과 장윤주는 "첫방송이라 떨린다"고 걱정을 드러냈지만 원년멤버 장성규와 함께 특급 호흡을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새롭게 꾸며진 JTBC '방구석1열'은 10월 13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한국영화 100주년 특집! 배우 전도연 출연 '방구석1열' 윤종신, '엘튼 존'과 실제 만남에 "떨렸다" '방구석1열' 정재형-장윤주 합류! 장성규와 3MC 호흡 '방구석1열' MC 윤종신 마지막 방송 "행복했던 시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