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멜로디책방' 김현우X송유빈X선우정아, 즉흥 컬래버

입력 2019-10-09 13:3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멜로디책방' 김현우X송유빈X선우정아, 즉흥 컬래버

실력파 뮤지션 이특-선우정아-박경-김현우-송유빈이 '멜로디책방'에서 뭉쳤다.

10월 9일(수) 첫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멜로디책방'은 JTBC '멜로디책방' '실력파 뮤지션' 이특, 선우정아, 수란, 박경, 딕펑스 김현우, 송유빈이 북클럽 회원으로 모여, 한 권의 책을 선정하고 그것을 모티브로 하여 Book-OST를 발표하는 프로그램이다. 슈퍼주니어 이특이 북클럽의 '클짱'으로 진행을 맡고, 선우정아, 수란, 박경, 딕펑스 김현우, 송유빈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멜로디책방' 첫 번째 모임에서 멤버들은 책과 음악, 두 장르의 결합에 대해 반가워했고 '클짱' 이특의 제안에 바로 즉석에서 호흡을 맞췄다. 김현우의 반주에 송유빈은 '데미안'에서 모티브를 얻은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을, 선우정아는 '빨간 구두 아가씨'가 모티브가 된 아이유의 '분홍신'을 부른 것. 두 사람의 감미로운 목소리에 회원들은 첫 Book-OST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더 의를 불태웠다는 후문.

한편, 회원들은 각자의 인생 책을 첫 번째 Book-OST로 만들기 위해 직접 북 트레일러를 만들어 소개했다. 아티스트들의 양보 없는 전쟁 속에 과연 첫 번째 Book-OST로 탄생할 책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멜로디책방'은 10월 9일(수)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