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백지영, 딸바보 면모 물씬…"육아 재밌어"

입력 2019-10-02 10:50

방송: 10월 2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백지영, 딸바보 면모 물씬…"육아 재밌어"

백지영이 딸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냈다.

2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가을에 찾아온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대세 홍현희가 밥동무로 출연해 광진구 광장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강호동은 28개월 된 딸을 두고 있는 백지영에게 "육아가 힘드냐 아니면 재밌냐"고 물었다. 이에 백지영은 "재밌는 쪽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홍현희는 "아까도 아기 영상을 계속 보고 있더라"고 덧붙이며 백지영의 딸 바보 면모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남편에게 호칭을 어떻게 부르냐고 묻는 홍현희의 질문에 백지영은 "여보"라고 부른다며, "딸이 어느 날 갑자기 남편한테 '이보~'라고 불렀다"라고 '기승전딸'로 이야기를 마무리하기도 했다.

한편 홍현희는 제이쓴과 결혼 후 가장 '핫'한 부부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남편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홍현희는 과거 제이쓴과의 만남을 부모님께 알리자, 어머니는 "네가 나이 많은 거 알아? 그리고 개그우먼인거 알아?"라고 두 가지 질문을 했었던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광장동에서 펼쳐진 백지영과 홍현희의 한 끼 도전은 2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광장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백지영-홍현희, 주민도 우려한 험난한 한 끼 도전 [영상]'한끼줍쇼' 이경규 "강남♥이상화 결혼 예언 적중, 손호영도 2년 안에" '한끼줍쇼' 귀호강 특집, 길거리서 펼쳐진 god 명곡 메들리 '한끼줍쇼' 손호영-김태우, JYP 구내식당 보고는 설움 폭발…왜? [영상] '한끼줍쇼' 한의사 집주인, 엑스원 김요한 맥 짚고 꺼낸 말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