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9월 30일 (월) 뉴스룸 다시보기 2부

입력 2019-09-30 22: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예고를 해 드린 대로 오늘 2부는 고정 코너는 다 빼고 대신 인터뷰를 이어가겠습니다. 요즘 가장 뜨거운 쟁점이죠. 조국 장관 가족 수사와 검찰개혁 문제. 이 문제는 내일 8시 50분부터 조국 장관과 검찰 수사 어떻게 봐야 하나라는 주제를 놓고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의원, 주호영 자유한국당 의원 그리고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 박형준 동아대 교수와 긴급토론을 진행하게 될 텐데.오늘은 이에 앞서서 검찰개혁 이슈에만 좀 집중을 해서 법무부와 검찰 측의 입장을 좀 들어볼까 합니다. 먼저 모실 분은 조국 장관 1호 인사로 알려져 있는 분이기도 하죠. 법무부 검찰개혁 방안을 총괄하는 황희석 법무부 검찰개혁추진지원단장. 지금 제 옆에 나와 계시고. 잠시 후에는 바로 이어서 대검 중수부장을 지낸 검사장 출신 김경수 변호사를 역시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황희석 검찰개혁추진지원단장과 인터뷰 시작하겠습니다. 어서 오십시오.
 

 

관련기사

[인터뷰] 황희석 추진단장 "특수부 축소 방침, 윤 총장도 동의…검토 중" [인터뷰] 김경수 전 고검장 "과거 검찰 오만의 결과로 개혁 대상 전락" [날씨] 낮 최고 29도 '내일도 더워요'…제주·남부에 비 클로징 (BGM : Find Your Way Back - Jefferson Starship)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