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악플의 밤' 핫펠트, 원더걸스 예은이 아니라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는…

입력 2019-09-28 16: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27일(금) 방송된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에는 넉살과 핫펠트가 출연, 자신들을 향한 악플과 마주했다.

핫펠트는 '아티스트병 중증환자' '성질 있게 생김' 등의 악플에 '인정'을 외치며 중2병보다 오글거리는 아티스트 병이라도 좋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영상확인)
 

이날 핫펠트는 예은이 아니라 핫 펠트로 활동하는 이유에 대해 내가 원하는 게 뭔지, 하고 싶은 게 뭔지를 찾기 위해 소속사를 옮기고 활동하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영상 확인)
 
한편 '악플의 밤'은 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대면해보고, 솔직한 속내를 밝히며 올바른 댓글 매너 및 문화에 대해서도 한 번쯤 생각해 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JTBC2에서 방송된다.

▶'악플의 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악플의 밤' 핫펠트, 원더걸스 예은이 아니라 예명으로 활동하는 이유는…


 

관련기사

[영상] '악플의 밤' 지상렬 "유해진처럼 될 줄 알았지만…'1박 2일' 그만둔 것 후회해" [영상] 주영훈, 토토가 저작권료 100억? "입에 풀칠할 정도" [영상] '악플의 밤' 함소원 '솔직 입담'에 설리마저 '당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