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오디션 출신 가수 우혜미, 자택서 숨진 채 발견

입력 2019-09-22 21: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인기 오디션 출신 가수 우혜미, 자택서 숨진 채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가수 우혜미 씨가 어젯밤(21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우씨는 지난 7월 첫번째 미니앨범을 내고 활동하고 있었는데 소속사는 우씨가 어제 뮤직비디오 관련 회의에도 나오지 않았고 연락도 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2. 흑산도 해역서 규모 3.3 지진…"원전 정상가동" 

오늘 오전 11시 7분, 전남 신안군 흑산도 남남서쪽 62km 해역에서 규모 3.3의 지진이 발생했습니다. 지진이 일어난 곳에서 멀지 않은 거리에 한빛원전 6기가 위치해 있는데 한수원은 원전 피해는 없다며 발전소도 모두 정상운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3. 수중 리조트 '특별한 청혼'…10m 잠수했다 사망 

아프리카 한 수중 리조트에서 여자친구에게 청혼을 하던 미국 남성이 물에 빠져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탄자니아에 있는 수심 10m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에서 특별한 청혼을 하다가 변을 당한 것입니다. 이 남성은 물 속으로 들어가 객실 유리창을 통해 청혼을 하고 결혼반지까지 꺼내들었지만 돌연 사라졌고, 리조트 직원이 구조에 나섰지만 끝내 숨졌다고 합니다.

4. 홍콩 시위대, 또 주말 격돌…친중파와도 '충돌' 

홍콩에서는 이번 주말 또다시 시위대와 경찰이 충돌해 여러 시민들이 체포됐다고 합니다. 또 중국의 간섭을 비난하는 메시지를 붙여 놓은 '레넌벽'을 친중파 단체들이 훼손하면서 이들과 시위대가 부딪히기도 했습니다.

관련기사

포항에 또 지진 나면 어디로?…풍선같은 '에어돔' 등장 '빌딩 숲' 도심서 더 강했던 태풍…강남서 20m 가로수 뽑혀 홍콩 시위 100일째…'물대포 vs 우산' 충돌 계속 중국 국가 울려퍼지자…등 돌리고 야유한 홍콩 관중들 홍콩 시위 여론전 격화…학생 수천 명 '자유의 인간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