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컴백 트와이스, '아이돌룸' 출연 확정! 도니코니와 '의리케미'

입력 2019-09-17 10:27

방송: 9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24일(화) 저녁 6시 30분

컴백 트와이스, '아이돌룸' 출연 확정! 도니코니와 '의리케미'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과 동시에 '아이돌룸'에 출연한다.

오는 2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MC 정형돈-데프콘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그룹, 트와이스가 출격한다.

이번 방송에서 트와이스는 '아이돌룸'의 세계 최대 인원 아이돌 프로젝트, 아이돌999 오디션에 참가한다. 데뷔 후 처음으로 오디션에 도전하게 된 트와이스의 열정 넘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아이돌룸'에 벌써 네 번째 단독 출연하는 트와이스는 최다 출연자 타이틀에 걸맞게 MC 정형돈, 데프콘과의 최고의 '의리 케미'를 발휘할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JTBC '아이돌룸' 트와이스 편은 멤버 미나를 제외한 8인이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며, 24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이돌룸' 세븐틴 완전체 출격! 호시팀 vs 디노팀 쟁반 댄스방 도전 '아이돌룸' 엑스원, 태민의 '무브' 댄스로 '섹시 1인자' 대결 '아이돌룸' 엑스원 남도현-이은상-차준호, 동서양 아우르는 컬래버레이션 무대 '아이돌룸' X1, 완전체로 예능 최초 출연! 정형돈 놀라게 만든 멤버는? '아이돌룸' NCT DREAM-아이즈원의 운동 능력은? 의외의 '체육돌'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