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싱어송라이터 마리아 결혼식 축가 선보여

입력 2019-09-16 13:4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싱어송라이터 마리아 결혼식 축가 선보여
가을이 성큼 다가오며 결혼식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다. 음색이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마리아가 피다컬쳐의 음악채널 ‘피다뮤직’과 함께 결혼식 축가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였으며, 들국화 원곡의 ‘매일 그대와’를 불러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마음을 대변하였다. 또한, 피다뮤직의 영상 콘텐츠는 컬러풀한 배경 색으로 그녀의 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고 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마리아는 지난해에 첫 싱글 ‘종이인형’ 과 올해 두 번째 싱글 ‘너 없으면 엉망진창’을 발매하여 그녀만의 음악 색깔로 커리어를 만들어 가고 있다. 최근 그녀는 잔잔하고 희망적인 감성의 애니메이션 OST에서 직접 작사, 작곡, 연주, 프로듀싱을 하고 있으며 음원으로 발매 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마리아는 피다뮤직 소속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영상 콘텐츠(라이브 영상, 브이로그 등)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마리아가 부른 ‘매일 그대와’ 축가 영상은 결혼식을 앞둔 신랑, 신부들 에게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곡으로 선곡 되었으며, 신부 본인이 직접 부를 수 있는 결혼식 축가 추천을 위해 제작 되었다. 앞으로 이러한 피다컬쳐 만의 색깔 있는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매력적인 음색의 싱어송라이터 마리아가 부른 ‘매일 그대와’를 포함한 ‘피다뮤직’의 여러 콘텐츠는 피다뮤직 유투브, 네이버 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소영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