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공인중개사 경록, '추석맞이 대행사' 오늘 16일 마감

입력 2019-09-16 08:0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인중개사 경록, '추석맞이 대행사' 오늘 16일 마감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공부에 전념하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추석맞이 대행사 85% 할인 이벤트’를 오늘(16일) 마감한다고 전했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교재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등으로 이뤄져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인강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하며, 독학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으며,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은 족집게 인강, 교재이기에 학습량이 콤팩트 하다.

이 중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를 높이기 위해 흑판이 아닌 HD 전자칠판이 사용됐으며, 집중 학습이 필요한 용어, 계산문제, 판례 등과 관련된 특강이 별도로 구성돼 있다. 또, 기본서의 중요내용을 화면에 띄워 학습자가 반복학습하도록 유도해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돕는다.

경록 정통기본서 교재는 정통이론, 교수노트, 어려운 내용의 삽화 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이 포함돼 있으며, 가독성과 접근성이 우수하다.

아울러 경록이 현재 무료로 배포 중인 ‘공인중개사 입문강의 교수노트’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전문성과 퀄리티가 보장된 교재로, 초보자가 학습하기에도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경록은 ‘경록 부동산 용어사전’ 안드로이드 앱을 무료 배포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공부 중인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이소영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