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GOSTOP(고스톱)' 사이다 MC군단의 찰떡호흡 양자택일 토크쇼

입력 2019-09-12 17:19

방송: 9월 15일(일) 저녁 8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5일(일) 저녁 8시 40분

'GOSTOP(고스톱)' 사이다 MC군단의 찰떡호흡 양자택일 토크쇼

어른들의 현실 고민에 단호하면서도 시원한 답을 제시할 '사이다' MC 군단이 온다. 

15일(일) 방송되는 JTBC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GOSTOP'(이하 '고스톱')에 하하, 장윤주, 유세윤, 스윙스, 김원중이 MC로 출연한다. 여러 커뮤니티를 가득 채우는 연애, 결혼, 일, 사회생활 등 어른들의 고민에 대해 '경험치 만렙'의 MC들은 솔직하고 가감 없는 의견을 전하며 문제적 사연들에 대한 소신 있고 확고한 정답을 함께 찾아 나가게 된다. 

최근 진행된 '고스톱' 녹화에서 MC들은 자기소개를 닉네임으로 하는 등 시작부터 애드리브를 시도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베테랑 MC이자 평소 친분이 두터운 하하, 장윤주, 유세윤은 틈날 때마다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고민 사연을 대할 때는 예리하면서도 솔직한 이야기를 이어가 검증된 MC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레게와 힙합의 대표주자인 하하와 스윙스는 첫 만남에서 서로에게 강한 기대와 호기심을 보였으며, 틈틈이 특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보여 환상의 호흡을 만들어냈다.

또 하나의 주목할 조합은 모델 선후배이자 절친인 장윤주와 김원중. 김원중의 결혼식 축가를 부르는 등 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지닌 장윤주는 "내가 사랑하는 후배"라고 소개하며 녹화 내내 격려하고 챙기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김원중은 장윤주에게 바짝 군기 잡힌 모습을 보이다가도 짓궂은 농담을 던져 분노하게 하는 등 장윤주를 들었다 놨다하며 숨겨진 예능감을 여과 없이 표출했다. 

한편 본격적인 녹화에서는 100% 공감 가는 이야기부터 경악을 금치 못할 독특한 고민까지 여러 문제적 사연들이 공개됐고, 이에 따라 웃음과 야유가 터져 나와 현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5MC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인 JTBC '고스톱'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 추석 파일럿 '괴팍한5형제' 'GOSTOP' '막 나가는 뉴스쇼' JTBC 추석 파일럿 'GOSTOP', 하하-장윤주-유세윤-스윙스-김원중 출격! JTBC 신규 예능 'GOSTOP(고스톱)' 올 추석 선보인다 '막 나가는 뉴스쇼' 추석 방송! 전현무·김구라·장성규 막 나가는 기자 변신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