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진행

입력 2019-09-11 17: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진행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의 전사 캐릭터 ‘데몬어벤져’는 주무기 ‘데스페라도’와 보조무기 ‘포스 실드’를 사용하며, 전투를 지속할수록 더 강력해지는 ‘익시드 시스템’과 피의 계약을 통해 최대 HP의 일부를 공격력으로 돌려받는다.

군단장 보스 ‘반 레온’에 ‘노말’ 모드 다음 단계인 ‘하드’, ‘카오스’ 모드를 추가했다. 각 모드에서 획득한 ‘이피아의 장신구’를 모두 모으면 공격력을 올려주는 최상위 장신구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으로 오는 10월 8일까지 ‘데몬어벤져’를 Lv.125로 육성하는 동안 ‘Lv.100제 장비 풀세트’, ‘전용 탈 것’, ‘전용 칭호/훈장’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하면 Lv.100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1+2레벨’ 혜택도 부여한다.

또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자동전투충전권’ 등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몬어벤져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 상자’를 지급한다.

추석 맞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를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추석 컨셉트의 코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게임 2종 ‘월묘의 떡’, ‘윷놀이’를 오픈한다.

권오용 기자 kwon.ohyong@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