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석 연휴 가볼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다양한 이벤트와 야간 개장 눈길

입력 2019-09-11 16: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추석 연휴 가볼만한곳, 강화씨사이드리조트 다양한 이벤트와 야간 개장 눈길

인천 강화도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강화씨사이드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야간 개장을 진행한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추석 연휴 기간동안 루지 이용 고객들에게 한가위 소원 엽서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며, 리조트 내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도록 LED달풍선, LED 토끼, 그림자(실루엣) 등 포토존을 설치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더불어 포토존을 통해 찍은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루지&곤돌라 무료 이용권, 카페테리아 커피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외에 푸드코트에서 추석 전날인 12일(목)에 한해 식사 고객들에게 송편을 제공하고 대형 윷놀이와 제기차기, 투호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민속놀이존을 운영한다.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수도권에서 1시간 이내로 접근성이 좋은 만큼, SNS를 통한 입소문도 빠르게 번져 주말 인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가을국내여행지 등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강화 루지 트랙은 1.8km의 장거리 코스로, 2종류의 서로 다른 매력의 트랙(오션 코스, 밸리 코스)으로 구성되어 있어 즐거움과 짜릿함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이용객이 직접 루지의 속도 조정과 방향 조정, 제동이 가능하여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루지를 즐길 수 있으며, 짜릿한 스릴과 즐거움을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가을맞이 다양한 행사를 통해 강화씨사이드리조트를 방문한 관람객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강화씨사이드리조트는 추석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야간 개장(08:00~21:00)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소영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