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어서 말을 해' 예능 대세 이진혁 합류! 화려한 언변 공개

입력 2019-09-09 15:57

방송: 9월 10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10일(화) 밤 11시

'어서 말을 해' 예능 대세 이진혁 합류! 화려한 언변 공개
'어서 말을 해' 예능 대세 이진혁 합류! 화려한 언변 공개

대세 아이돌 이진혁이 차기 '말선수'를 노리며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10일(화)에 방송되는 JTBC '어서 말을 해'에 떠오르는 예능 대세 이진혁이 합류한다.

최근 진행된 '어서 말을 해' 녹화에서 이진혁은 자신감 가득 찬 모습으로 등장했다. 이진혁은 본격적인 퀴즈에 들어가기 전부터 불타는 욕망을 뿜어냈다. 위기감을 느낀 기존 멤버들은 거침없는 질문으로 기선제압을 시도했다. 멤버들은 "프로듀스 X 101, 또 나가면 몇 등할 것 같나?"라고 질문했고, 난감한 질문에도 이진혁은 센스 있는 답변으로 녹화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말선수들의 감탄을 자아낸 이진혁의 대답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날 이진혁은 첫 녹화임에도 불구하고 센스 넘치는 입담과 활기찬 에너지, 초특급 애교까지 선보이며 예능 대세임을 입증했다는 후문.

불타는 열정과 말센스로 차기 '말왕'을 노리는 강력한 말선수 이진혁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진 JTBC '어서 말을 해'는 10일(화) 밤 11시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어서 말을 해' 모델 아이린 "나래 퀸~" 박나래와 케미! '어서 말을 해' 황제성 "개그맨 시험 제대로 본 적 없다" '어서 말을 해' 실검 장악한 '고추하다' '방탄하다'…화제의 말말말 '어서 말을 해' 전현무 "여자친구 앞 생리현상 튼 적 없다" '어서 말을 해' 빅스 라비 "어릴 적 고백 많이 받아봤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