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TS트릴리온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꿈나무 초청 행사' 진행"

입력 2019-09-09 14: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TS트릴리온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꿈나무 초청 행사' 진행"

올해 키움히어로즈(대표 박준상)와 플래티넘 스폰서십으로 참여하고 있는 TS트릴리온이 지역 내 야구 꿈나무들을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6일에는 탑동초등학교 200명외 기타 학생들을 초청하였다. 키움히어로즈 선수들은 이에 대한 보답인 듯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하면서 경기장을 찾은 꿈나무들에게 좋은 추억과 희망을 주었다.

이번 “꿈나무 초청 행사”는 TS트릴리온과 키움히어로즈가 오래 전부터 준비해 온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총 19개교 재학생과 학부모 4,000여 명 그리고 구로희망복지재단, 월드비전과 연계해 2,000여 명의 학생 등 총 6,000여 명의 학생을 고척 스카이돔에 초청해 야구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대표 브랜드 ‘TS샴푸’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했는데,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좋은 기회라 싶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런 기회를 만들어 준 키움히어로즈에게 감사하고 이번 프로야구 시즌에서는 꼭 우승했으면 한다”고 기대감도 밝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은 프로당구협회(PBA)와 “TS샴푸 PBA LPBA 챔피언십”을 이번 추석기간 동안 메이필드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회가 추석 기간 진행되는 만큼 참석한 선수들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TS트릴리온은 10년 넘게 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유니세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 20여개 단체에 매월 기부해 왔다. 올해 초에는 근무 중 큰 부상을 당한 외국 노동자에게 성금을 지원하는 가 하면 ‘TS샴푸’ 모델인 손흥민 선수와 모델 계약 이후 ‘손흥민축구아카데미’에도 매월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승한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