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특별한 재능으로 '꿈' 그린다

입력 2019-09-09 09: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특별한 재능으로 '꿈' 그린다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 김향기가 소중하고 특별한 '꿈'을 그려나간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긴 JTBC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 극본 윤경아, 제작 드라마하우스·키이스트) 측은 15회 방송을 앞둔 9일, 열여덟 생애 처음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준우(옹성우 분)와 지친 하루 끝에 그를 위로하는 수빈(김향기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준우는 자신을 외면하고 돌아선 아빠(최재웅 분)를 찾아가 못다 한 말을 전했다. 준우를 걱정하던 수빈은 그를 위로하기 위해 몰래 집을 나섰다. 비록 편지 한 장 남기는 것이 수빈의 최선이었지만, 그 무엇보다 큰 위로를 받은 준우였다. 준우의 생일을 맞아 수빈과 친구들은 깜짝 파티를 준비했다. 하지만 준우는 애써 그를 돌려보내려 했고, 수빈은 속상하고 서운한 마음을 내비쳤다. 하지만 서로의 진심을 너무도 잘 알기에 수빈은 아무 말 없이 그를 안아주었고, 준우는 애틋한 입맞춤으로 따뜻한 설렘을 안겼다.

한층 깊어진 두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미술학원을 찾은 준우의 모습이 담겨있어 호기심을 자아낸다. 앞선 방송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그림'이라는 재능을 발판삼아 막연한 '꿈'을 그려나갔던 준우가 수빈의 응원과 한결(강기영 분)의 도움 속에 그 '꿈'을 향해 첫발을 내디딜 전망. 작은 연습장에서 벗어나 더 큰 '꿈'을 그려갈 준우의 도전에 기대가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사진은 한밤중 데이트에 나선 준우와 수빈의 모습을 담고 있다. 지친 하루의 끝에서 수빈의 어깨에 살포시 기댄 준우와 그의 머리칼을 쓰다듬는 수빈의 따뜻한 손길이 설렘을 유발한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서로의 위로가 되는 두 사람의 '힐링 모먼트'가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오늘(9일) 방송되는 15회에서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준우, 엄마에게 자신들을 믿어달라고 말하는 수빈의 용기 있는 모습이 그려진다. '열여덟의 순간' 제작진은 "생애 처음 '꿈'을 갖게 된 준우의 뜻깊은 도전이 시작된다. 특별한 '재능'과 소중한 '꿈'을 통해 서서히 세상 속에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열여덟 준우의 변화와 성장을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열여덟의 순간' 15회는 오늘(9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키이스트)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열여덟의 순간' 배우들이 직접 밝힌 최종회 관전 포인트는? '열여덟의 순간' 감성 자극 부제로 돌아본 청춘 성장기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김향기 첫 키스…자체 최고 시청률 '열여덟의 순간' 반대·감시 속 더 애틋해진 옹성우X김향기 '열여덟의 순간' 옹성우X김향기 비밀연애 후폭풍…애틋한 눈맞춤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