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배우 박호산 '예능야망꾼' 등극! 이경규 맹비난

입력 2019-09-04 10:33

방송: 9월 4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4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배우 박호산 '예능야망꾼' 등극! 이경규 맹비난

배우 박호산이 숨겨둔 예능감을 발산했다.

오는 4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박호산과 공승연이 밥동무로 출연해 인천광역시 논현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 참여한 배우 박호산은 특유의 넉살과 미워할 수 없는 아재 개그를 선보였다. 동네 탐색 도중 드론을 애타게 찾는 강호동에게 이경규는 "방송에 드론이 없으면 어떻게 됐을까?"라며 연출가 기질을 표출했고, 박호산은 "드러누웠죠"라며 맥을 끊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강호동은 "예능에 야망 있다. 이번 '한끼줍쇼'를 기회로 생각하는 것 같다"고 박호산의 숨겨진 예능감을 단번에 눈치챘다.

이어 박호산은 강호동에게 "내일도 '아는형님' 같이 하는데"라고 넉살을 떨며 예능야망꾼 면모를 보였다. 이를 가만히 듣고 있던 이경규는 순간 욱한 모습으로 "출연자들이 '한끼줍쇼'에 나와서 몸을 풀고 '아는형님'에 나간다"며, "'아는형님'은 우리 프로그램의 독"이라고 비난을 서슴지 않았다. 또한 이경규는 "강호동 네가 관리해야해!"라며 형님학교의 '통' 강호동에게 괜히 화풀이 하는가 하면, 공승연에게 "너도 몸 풀러 온 거야?"라며 비난의 화살을 돌려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박호산의 예능감은 4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인천 논현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한끼줍쇼' 박해준, '한예종 제2의 장동건' 시절 공개! '한끼줍쇼' 전혜빈, "어릴 적 개구리·뱀 잡아 먹었다" 고백 '한끼줍쇼' 배우 박해준, 이경규 무한 애정받은 사연 '한끼줍쇼' 장성규 "프리선언 후 수입이…" 거침없는 입담 '한끼줍쇼' 오현경-장성규, 예측불가 한 끼 도전! 규동형제 '당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