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셀럽파이브가 떴다! 공식 응원단 자처

입력 2019-09-04 10:29 수정 2019-09-04 13: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뭉쳐야 찬다' 셀럽파이브가 떴다! 공식 응원단 자처 '뭉쳐야 찬다' 셀럽파이브가 떴다! 공식 응원단 자처

'어쩌다FC'에게 공식 첫 응원단으로 셀럽파이브가 찾아왔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에서 각 스포츠계의 전설들이 뭉쳐, 본인의 종목이 아닌 '축구'라는 새로운 도전을 펼치며 조기 축구계의 새바람을 불어오고 있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전설들이 넘어지고 깨지며 실수를 연발하면서도 경기를 거듭할수록 성장해가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큰 응원을 받고 있다.

전설들을 응원하기 위해 '어쩌다FC' 국민 서포터스 1호 강호동, 2호 서장훈 등에 이어 '어쩌다FC' 공식 응원단까지 등장했다. 전설들의 응원단을 자처한 이들은 바로 작년에 데뷔한 걸그룹인 '셀럽파이브'이다. 특히, 전설들의 열성팬인 송은이는 "다같이 모여 방송을 챙겨보며 응원한다"며 '어쩌다FC'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생각지도 못한 응원단의 등장에 전설들은 두 손 두 발 들어 이들을 환영했다. 청순 발랄한 응원단 '셀럽파이브'는 넘치는 끼와 재치로 전설들을 웃기고 울렸다는 후문.

'어쩌다FC'의 공식 첫 응원단으로 온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응원전은 오는 9월 5일(목) 밤 11시에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체력 진단! 충격적인 검사 결과 '뭉쳐야 찬다' 기부 챌린지 영상 조회수 700만 돌파! 734만원 기부 '뭉쳐야 찬다' 안정환이 쏜다! 두 번째 새 유니폼 후보 공개 '뭉쳐야 찬다' 안정환의 어쩌다FC vs 최수종의 일레븐FC '한 판 승부' '뭉쳐야 찬다' 이만기, 최수종에 감탄 "저 형 체력 뭐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