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몰래 원룸 침입해 감금·폭행…잡고 보니 '같은 층 남자'

입력 2019-09-03 20:42 수정 2019-09-03 20: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서울 신림동에서 여성이 혼자 사는 원룸에 남성이 침입해서 여성을 감금하고 폭행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아무도 없는 집에 먼저 들어와 있었는데 붙잡고 보니 같은 층의 주민이었습니다.

김재현 기자입니다.

[기자]

1일 저녁 8시쯤, 27살 여성 A씨는 사흘만에 집에 돌아왔다가 소스라치게 놀랐습니다.

한 남성이 집 안에 들어와 있었기 때문입니다.

A씨는 30분 동안 방에 갇혀있었고 폭행도 당했습니다.

그러다 "갑갑하니 창문을 열어달라"고 이 남성에게 말했고 이 남성이 시선을 돌리는 틈을 타 밖으로 도망치며 소리를 질렀습니다.

[목격자 : 그 아가씨가 '살려주세요' 그러길래 내가 오토바이 타고 오다가 멈췄어요. (남자가) 다급하니까 문을 밀어 버리더라고. 옷도 이만큼 찢겨나가고 여기도 상처가 있고.]

도망친 남성은 하루 넘게 건물에 숨어 있다가 어제 낮 12시쯤에야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22살의 이 남성은 같은 층 다른 원룸에 살고 있었고 A씨와는 모르는 사이였습니다.

경찰은 주거침입과 폭행, 감금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

오늘 오후 2시쯤, 경기도 구리에서도 한 남성이 여성의 집을 뒤따라 들어갔습니다.

이 남성은 금품을 내놓으라고 했고 돈이 없다고 하자 인터넷 뱅킹으로 송금까지 요구했습니다.

하지만 피해자가 소리를 지르자 도주했고 현재 경찰이 추적 중입니다.

관련기사

이웃 여성 원룸 침입해 감금·폭행…20대 남성 붙잡혀 '신림동 원룸 강간미수' 40대 구속…법원 "도주 우려" '신림동 강간미수' 첫 재판날…신림동서 또 닮은꼴 사건 혼자 사는 여성 뒤따라가 문 붙잡고 "재워달라" 요구 이번엔 봉천동 반지하 원룸 앞…섬뜩한 CCTV 속 남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