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부' 강성진 "양평서 전원생활, 김수로-감우성 이웃사촌"

입력 2019-09-02 15:17

방송: 9월 2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9월 2일(월) 밤 11시

'냉부' 강성진 "양평서 전원생활, 김수로-감우성 이웃사촌"

배우 강성진이 자칭 '양평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2일(월)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배우 강성진과 박정수가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강성진은 "양평에서 전원생활을 시작한 지 18개월째다"라고 밝혔다. 이어 "양평에 연예인도 많이 산다. 절친 김수로부터 감우성, 이천희 부부도 산다"며 쉴 새 없이 양평 자랑을 펼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강성진의 냉장고에서는 양평 쌀부터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토마토, 상추, 고추 등 다양한 양평 식재료들이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강성진은 "물 맑은 양평"이라며 다시 양평 자랑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공기가 너무 맑아서 다음날 숙취가 없다"라며 속사포처럼 극찬을 쏟아냈다. 멈출 줄 모르는 강성진의 양평 자랑에 MC 안정환은 "집에 가면 양평 냄새 엄청 나겠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양평의 아들' 강성진을 위한 양평 쌀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완성된 요리 시식에 나선 강성진은 "양평이 다 들어갔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급기야 휘파람 시식평까지 즉흥적으로 선보였다. 또한 강성진을 지켜보던 박정수 역시 참지 못하고 시식에 나섰고 "진짜 맛있다. 내 취향이다"라는 극찬과 함께 엄지척을 날렸다는 후문.

자칭 '양평의 아들' 강성진의 휘파람 시식평은 2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강성진, 악역 고충 토로 "대리기사님이 놀라시더라" [영상] '냉부해' 오정연 "동기 전현무, 날 제물 삼아 루머 퍼트려" [영상] '냉부해' 송경아 "출산 후 2주 만에 14kg 감량" 비법은?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이만기, 미국 유학 중인 도플갱어 아들 공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