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전혜빈, "어릴 적 개구리·뱀 잡아 먹었다" 고백

입력 2019-08-28 10:32

방송: 8월 28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8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전혜빈, "어릴 적 개구리·뱀 잡아 먹었다" 고백

전혜빈의 야생(?) 식성이 공개됐다.

28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배우 박해준과 전혜빈이 밥동무로 출연해 남양주시 호평동 일대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 전혜빈이 등장하자 강호동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천생연분'에 함께 출연했던 추억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강호동은 당시 전혜빈의 별명 '이사돈(24시간 돌며 춤춘다는 뜻)'을 떠올리며 전혜빈에게 '이사돈 댄스'를 요청했다. 하지만 전혜빈은 "이제 안 돌아간다"며 세월을 정통으로 맞은 듯 한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전혜빈은 이날 "내가 남양주의 딸"이라며 고향 방문에 기쁨을 표했다. 천마산 자락에 자리한 전원마을을 둘러보던 중 "내가 살 때만 해도 서울에 있다 마을에 들어서면 은하수가 보였다"고 과거의 남양주를 회상하며 추억에 젖어들었다.

전원마을을 둘러보며 추억에 잠긴 전혜빈은 "야생에서 열리는 열매를 그냥 따먹었다"며 메뚜기, 개구리, 뱀 등을 섭렵했던 과거를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강호동은 믿기지 않는 듯 "뱀을 먹었다고?"라고 되물었고, 전혜빈은 "집에 뱀이 들어오고 그랬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강호동을 놀라게 한 '야생소녀' 전혜빈의 매력은 28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남양주시 호평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배우 박해준, 이경규 무한 애정받은 사연 [영상] '한끼줍쇼' 장성규, "돈 때문에 퇴사…수입 15배 이상 늘어" 고백 '한끼줍쇼' 오현경-장성규, 예측불가 한 끼 도전! 규동형제 '당황' [영상] '한끼줍쇼' 테이 "노래 끊은 지 오래, 격투 게임 전국 1위 찍었다" '한끼줍쇼' 정준하 뮤지컬 복귀, 보컬 트레이닝 등 매일 12시간씩 연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