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장성규 "프리선언 후 수입이…" 거침없는 입담

입력 2019-08-21 11:17

방송: 8월 21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21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장성규 "프리선언 후 수입이…" 거침없는 입담

장성규가 프리랜서 선언 이후 달라진 점들을 밝혔다.

21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배우 오현경과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해 대한민국 미디어산업의 중심 상암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강호동은 프리랜서로 전향한 장성규에게 "도전하고 싶은 마음에 회사를 나온 건가?"라며 이유를 물었다. 이에 장성규는 "돈이다."이라며 지나치게 솔직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강호동이 "수입이 얼마나 늘었냐"고 묻자, 장성규는 머뭇거리며 "15배 이상 늘었다"고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장성규는 프리랜서 선언 이후 봉인해제 된 입담으로 아슬아슬한 멘트를 거침없이 쏟아내 일명 '선넘규'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성규는 '한끼줍쇼'에서도 예외 없이 '선넘규'로 활약했다. 부동산을 찾은 장성규는 "돈을 벌어서 JTBC를 사려고 하는데, 얼마정도 하냐"고 묻는 등 필터 없는 입담으로 규동형제의 말문을 여러 번 막히게 만들었다.

이에 참다못한 이경규는 "어디서 이상한 걸 배우고 와가지고!"라며 버럭 호통을 쳤다. 이경규의 구박에도 불구하고 장성규는 꿋꿋하게 무근본 녹화를 이어갔고 결국 이경규에게 '등짝스매싱'을 맞았다는 후문이다.

장성규의 선을 넘는 활약은 21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상암동 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오현경-장성규, 예측불가 한 끼 도전! 규동형제 '당황' [영상] '한끼줍쇼' 테이 "노래 끊은 지 오래, 격투 게임 전국 1위 찍었다" '한끼줍쇼' 정준하 뮤지컬 복귀, 보컬 트레이닝 등 매일 12시간씩 연습 '한끼줍쇼' 정준하X테이 출연…국수 빨리 먹기 대결, 승자는? [영상] '한끼줍쇼' 이만기, "천하장사 상금, 아파트 5채 값이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