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학규 "바른미래당 중심 빅텐트로 '새판' 짜겠다"

입력 2019-08-20 14: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일본 정부, 포토레지스트 2번째 수출 허가

일본 정부가 우리 기업의 '포토레지스트' 수출 허가 신청을 받아들였습니다. 지난 7일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한국 정부의 'WTO 제소' 등에 대비해 사전에 차단하려는 '노림수'라는 분석도 있습니다.

2. 손학규 "바른미래 중심 빅텐트로 '새판' 짜겠다"

오늘(20일) 오전 바른미래당 손학규 대표가 '손학규 선언'을 발표했습니다. 손 대표는 "바른미래당이 중심에 서는 빅텐트를 준비해 새로운 정치, 제3의 길을 수행하기 위한 새 판 짜기에 들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3. '김포공항 음주난동' 일본 공무원, 정직 1개월 징계

지난 3월 김포공항에서 난동을 부린 일본 공무원이 본국에서 '정직 1개월' 징계처분을 받았습니다. '국가공무원으로서의 신용을 실추시켰다'는 게 이유입니다.

4. 일본 경찰, 한국인 절도 용의자 이례적 공개수배

일본 경찰이 한국인 절도 용의자를 전국에 지명 수배했습니다. 실명, 얼굴 사진을 물론 CCTV 영상까지 공개했습니다. 흉악범이 아닌 절도 용의자를 '공개수사'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입니다.

5. 추석열차 승차권 예매 시작…오전 8시부터

올 추석 열차 승차권 예매가 오늘 시작됐습니다. 오늘은 경부선, 내일은 호남선 예매가 가능합니다.

관련기사

한국당, '조국 의혹' 파상공세…민주당 "무차별 인신공격" "좌파폭정 중단"…황교안, 석달 만에 '장외투쟁' 재개 막말 탓? 총선 대비? 민경욱 대변인 교체 배경 '설왕설래' [인터뷰] 민주평화당 분당 기로…정동영 대표 입장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