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어서 말을 해' 라비 "식당서 만난 전현무, 인사했더니 소고기 쏴"

입력 2019-08-20 13: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어서 말을 해' 라비 "식당서 만난 전현무, 인사했더니 소고기 쏴"

라비가 전현무와의 우연한 만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0일(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예능 프로그램 '어서 말을 해' 2회에서 라비가 전현무, 엑소 카이와 있었던 이야기를 전했다.

라비는 "친구인 엑소 카이와 함께 비싼 소고기 식당을 갔는데 우연히 현무 형을 만났다"고 말해 다른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전현무는 본인 이야기가 나오자 전에 없던 리액션을 보이며 출연자들의 매서운 질타를 받았다.

라비는 "현무 형에게 인사를 드렸는데 흔쾌히 소고기를 사주셨다"며 훈훈한 미담을 계속 이어갔고, 이 말을 들은 딘딘은 "솔직히 말해서 라비랑 카이니까 사줬지, 나였으면 안 사줬을 거야"라며 서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뒤이어, 딘딘은 "근데 보통 미담이 있으면 인증샷 찍어서 올리지 않아요?"라고 질문했고, 전현무는 "사실 영수증을 찍어서 SNS에 올렸다"고 스스로 미담을 인정하며 셀프 디스했다는 후문.

전현무와의 미담 외에도 녹화장을 휘저으며 방송 최초로 공개한 라비의 개인기와 김희철X김소혜의 국민 현실 남매 케미까지 인기 아이돌 군단이 게스트로 출격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그램에 젊은 활기를 불어넣어 줄 김희철X김소혜X라비의 말 센스 활약들은 오는 8월 20일(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어서 말을 해'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어서 말을 해' 박나래 "방송서 비키니 입은 뒤 프로그램 없어져" '어서 말을 해' 김정난 "방탄소년단 지민, 내 원픽 멤버" 고백 '어서 말을 해' 전현무X박나래 콤비 재회! 만나자마자 내뱉은 첫 마디는? 국내최초 말 선수권 대회 '어서 말을 해' 관전포인트 3가지는? '어서 말을 해' 박나래 "내가 박보검과 사귈 확률 50%" 선언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