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일부러 사고 내 사람 살린 운전자 보상과 지원은?

입력 2019-08-17 17: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6일 (금) 방송된 JTBC SNS 생활 정보 쇼 '오늘, 굿데이'에는 기적을 보여준 시민 영웅에 관한 내용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SNS 공감 화제 코너에서는 위기 속 기적을 보여준 시민 영웅을 소개했다.

특히 서해안 고속도로에서 더 큰 사고를 막기 위해 '고의 사고'를 낸 의인이 소개되어 화제가 되었다.
(▼영상 확인)

 
발상의 전환으로 인명을 구한 의인에게 다양한 기업에서 표창과 상금을 전달하였고 해당 자동차 회사에서 신형 자동차를 선물했다는 소식에 MC들은 기뻐했다.

이어, 이와 같은 '의사상자'에게 보건복지부, 기업, 지방자치단체의 보상 제도가 있어 지원 방법과 함께 소개했다.
(▼영상 확인)
 
한편, 2049세대의 삶의 방식을 반영하는 새로운 SNS 화제 정보 쇼 '오늘,굿데이'는 매주 금요일 오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 '오늘, 굿데이' 무료 클립 더 보기
 
[영상] 일부러 사고 내 사람 살린 운전자 보상과 지원은?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헝가리 참사 구조대 '목숨 건 사투'…트라우마도 남아 잔해 떠받치고 부상자 구조 도와…시민들 '침착한 대처' [영상] '한끼줍쇼' 테이 "노래 끊은 지 오래, 격투 게임 전국 1위 찍었다" [영상] '냉장고를 부탁해' 이만기, 미국 유학 중인 도플갱어 아들 공개! [영상] '악플의 밤' 오세득 "제주도 5만 평 농장주 사실아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