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캠핑클럽' 성유리, 사륜 바이크 타고 "야! 타!"…반전 매력

입력 2019-08-16 11:28

방송: 8월 18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8일(일) 밤 9시

'캠핑클럽' 성유리, 사륜 바이크 타고 "야! 타!"…반전 매력

핑클의 귀여운 막내 성유리가 화려한 사륜 바이크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뽐낸다.

18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는 캠핑 5일차를 맞아 울진 구산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는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구산 해변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낸 멤버들은 출출해진 배를 채우기 위해 서둘러 저녁 준비에 들어갔다. '옥셰프' 표 된장찌개와 함께 해산물, 고기까지 엄청난 비주얼을 자랑하는 바비큐 먹방을 선보인 핑클은 어느새 저물어 가는 해를 바라보며 얼마 남지 않은 여행에 아쉬운 마음을 내비쳤다.
 
'캠핑클럽' 성유리, 사륜 바이크 타고 "야! 타!"…반전 매력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이진과 성유리는 캠핑 위시리스트였던 사륜 바이크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식사를 마치자마자 들뜬 마음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해변가가 두 사람의 떠들썩한 목소리로 채워지고 이를 지켜보던 이효리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동생들의 시끌벅적한 모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지금까지 언니들의 보호와 사랑을 듬뿍 받았던 성유리는 평소 귀여운 막내의 모습과 달리 거침없는 운전 실력으로 엄청난 스피드를 뽐내며 해변을 누볐다. 이어 한껏 흥분한 상태로 언니들에게 "야, 타!"를 외치고 자신만의 바이크 기술까지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막내 성유리의 짜릿한 일탈 현장은 18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캠핑클럽' 이진, 데뷔 21년 만에 알게 된 이효리의 비밀은? '캠핑클럽' 무더위 잊게 해줄 4인 4색 물놀이 현장 '캠핑클럽' 뉴욕 사랑꾼 이진, 남편과 꿀 떨어지는 영상통화 '캠핑클럽' 핑클 멤버들을 놀라게 한 막내 성유리의 고백은?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21년간 말 못 한 속마음 공개 '눈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