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연예계 메시' 최수종, '뭉쳐야 찬다' 어쩌다FC에 도전장!

입력 2019-08-15 12:34

방송: 8월 15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15일(목) 밤 11시

'연예계 메시' 최수종, '뭉쳐야 찬다' 어쩌다FC에 도전장!

연예계 축구 일인자 최수종과 일레븐FC가 어쩌다FC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15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어쩌다FC와 일레븐FC의 공식 경기가 펼쳐진다.

축구 마니아로 유명한 배우 최수종은 창단 26년 전통을 유지하고 있는 일레븐FC의 단장이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촬영 틈틈이 늘 축구를 할 정도로 남다른 애정을 뽐내왔다. 축구 실력도 '연예계 메시'로 불릴 정도로 수준급이라는 전언.

최수종 외에도 녹화장을 찾은 일레븐FC는 무술 감독 정두홍, 유도 금메달리스트 출신 김재엽, 배우 김형일과 배도환, 개그맨 김지호 등이 포함돼 있어 전설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최수종은 특히 정두홍을 소개하며 "(그의) 몸놀림에 나도 깜짝 놀랄 때가 있다"며 추켜세워 궁금증을 자아냈다.

대결을 앞둔 최수종은 "일레븐FC가 이길 것"이라며 자신 넘치게 승리를 예측했다. 과연 전설들은 전통 있는 축구팀 일레븐FC를 상대로 어떤 경기 내용을 선보일 수 있을지 그 결과는 8월 15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바라고 바라던 첫 유니폼 획득! 단체사진 공개 '뭉쳐야 찬다' 스님과의 족구 대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뭉쳐야 찬다' 안정환이 뽑은 어쩌다FC의 '분노왕' TOP3는?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스님 어벤져스와 '심신 수양' 족구 대결 '뭉쳐야 찬다' 어쩌다FC, 최수종의 일레븐FC와 맞대결 성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