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찰떡콤비' 순도 100% 바보콤비 김종민X김동현 입성

입력 2019-08-09 13:25

'찰떡콤비' 김동현, "나보단 김종민이 더 진짜 바보" 설전
방송: 8월 11일(일)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찰떡콤비' 김동현, "나보단 김종민이 더 진짜 바보" 설전
방송: 8월 11일(일) 밤 10시 50분

'찰떡콤비' 순도 100% 바보콤비 김종민X김동현 입성

김종민과 김동현이 서로 '누가 더 바보인지'를 두고 설전을 벌인다.

오는 8월 11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는 청정무구 '바보콤비' 김종민과 김동현이 출연한다.

순도 100% '뇌순남'(뇌가 순수한 남자) 김종민과 운동밖에 모르는 '운동바보' 김동현은 해맑은 모습으로 등장부터 멤버들을 무장해제 시켰다. 이어 두 사람은 "(바보콤비라면) 둘 중에 누가 더 바보 같냐"며 묻는 멤버들에게 서로가 더 바보임을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동현은 "나는 운동만 해서 잘 모르는 것 뿐, 김종민은 알아야 할 걸 모르는 진짜 바보"라며 엄연히 결이 다르다고 주장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지는 '찰떡콤비' 표 대표 흥 코너 '히트 가요 타임라인'에서는 90년대 가요계를 주름 잡았던 댄스 가요를 주제로 흥겨운 춤판이 벌어졌다. 특히 백업 댄서 출신인 김종민은 출제되는 노래의 연도까지 정확히 맞히는 등 '가요 알파고' 별명을 얻으며 대 활약했다. 이어 '브이맨'으로 이름을 알렸던 엄정화의 '포이즌'을 포함해 구피, R.ef, 조성모 등 과거 자신이 댄서로서 함께 했던 무대를 재현하며 모두를 추억 속에 빠뜨렸다. 콤비 김동현 역시 "학창 시절 비보이를 꿈꿨다"며 화려한 춤재간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찰떡콤비' 순도 100% 바보콤비 김종민X김동현 입성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진호의 새로운 콤비로 개그 절친 황제성이 출연해 활약할 예정.

콤비 마을을 사로잡은 순수한 친구들 김종민과 김동현의 매력은 오는 11일(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찰떡콤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찰떡콤비' 김보성X김수용, '의리의 동창'으로 콤비 마을 입성 '찰떡콤비' 이만기X심권호 '톰과 제리 콤비' 활약에 분당 최고 2.7% '찰떡콤비' 문성민, 생애 첫 코믹 분장 도전에 개그맨 멤버들 '견제' '찰떡콤비' 이진호 절친 유병재 "이런 프로그램이 어딨냐" 버럭한 사연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