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런웨이브' 규현X비와이 완벽호흡 컬래버레이션 무대 공개

입력 2019-08-03 17:48 수정 2019-08-03 17:50

방송: 8월 3일(토) 밤 12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3일(토) 밤 12시 20분

'런웨이브' 규현X비와이 완벽호흡 컬래버레이션 무대 공개

비와이와 규현이 완벽한 호흡으로 컬래버레이션무대를 선보인다.

3일(토)에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에 비와이, 루피&나플라, 베리베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런웨이브' 녹화에서 정규 2집 'The Movie Star'로 컴백한 비와이는 과거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불러 화제가 됐던 'Day Day'를 선보였다. 또한 비와이와 규현은 완벽한 호흡으로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물해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날 비와이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참가자에 이어 프로듀서로 활약하게 된 소감과 자신만의 오디션 합격 노하우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지난 해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차지하며 '힙합계 아이돌'로 등극한 루피와 나플라와 다음 무대를 이었다. 두 사람은 지난 앨범 타이틀곡인 'Shot'으로 무대를 꾸몄다. 토크 코너에서는 평소에 즐겨드는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했다. 특히 나플라는 평소 자주 듣는 이적의 '빨래'를 즉석에서 열창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

신인 그룹 베리베리의 등장 역시 눈길을 끌었다. 베리베리는 세븐틴의 '아주 NICE'와 베리베리의 'Super Special'을 메시업해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베리베리 멤버들은 "음악 방송 외에 예능프로그램 출연은 처음이다"라며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지만 금세 커버댄스, 기타 연주 등 다양한 끼를 방출하며 현장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규현과 비와이의 찰떡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JTBC2 '런웨이브'는 8월 3일(토)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런웨이브' 뮤지컬 대세 레오, 팬들 위해 '즉석 열창' '런웨이브' 감성발라더 산들, 락발라드 열창하는 폭풍 가창력! '런웨이브' SF9, 규현 노래 열창하며 "연습생 시절 많이 불러" 오마이걸, '런웨이브' 특별 로고송 깜짝 선물…관객들 호응 '런웨이브' 청하-규현 '벌써 12시' 합동 무대…'찰떡 케미' 선보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