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신동, 백종원과 '관상학적 쌍둥이?' 특별한 관상에 시선 집중!

입력 2019-07-24 12:07

방송: 7월 24일(수) 저녁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7월 24일(수) 저녁 8시

'오늘의 운세' 신동, 백종원과 '관상학적 쌍둥이?' 특별한 관상에 시선 집중!

JTBC2 예능 프로그램 '오늘의 운세'에서 신동이 그동안 얘기하지 못했던 루머에 대해 입을 연다.

최근 진행된 '오늘의 운세' 녹화에서 신동은 "사람들이 자꾸만 유부남으로 오해해서 걱정이다. 아이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까지 있다"며 고민을 털어놓았다. 실제로 포털사이트에 신동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신동 결혼'이 올라 있는 상황.

이에 명리학 전문가 최제우는 신동의 결혼 운을 봐주며, 아무도 예상치 못한 파격적인 솔루션을 내놓아 신동을 망연자실케 했다는 후문이다. 관상학 전문가 안준범은 "15년 동안 봐 온 수많은 사람 중 신동의 관상이 유난히 특별하다"며 칭찬을 쏟아냈다. '요식업의 왕'이라 불리는 백종원과 똑 닮은 관상을 가졌다는 것.

한편 15년차 아이돌 신동은 물론, 최근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한 하성운과 만능 엔터테이너 전효성은 '나쁜 남자에게만 끌리는 여자'와 '무엇이든 여자친구에게 맞춰 온 남자'의 소개팅을 지켜보며 자신들의 연애 스타일을 거침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신동의 결혼 운과 패널들의 솔직한 연애 스타일 고백은 24일(수) 저녁 8시에 방송되는 JTBC2 '오늘의 운세' 3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